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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료 추가 납부 안내

등록일
2017-12-07 16:52
작성자
김경희
조회수
351
1. 납부일시 : 2017.12.13.(수) 오전 9시 ~ 오후 4시 [1일]

2. 고지서 출력 : 2017. 12. 13.(수) 09:00 이후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
※ 출력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등록/장학 →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
※ 기존 고지서를 출력한 학생도 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여 계좌번호를 확인할 것

3. 납부결과 확인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등록/장학 → 등록금 납입확인서

4. 기타 유의사항
가. 이후 추가수납 및 구제는 없음(수강희망자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하여야 함)
나. 학생별로 부여된 가상계좌에 합계금액을 모두 납부하여야 함(2과목 중 1과목만 수강을
원할 경우, 2과목 합계금액을 납부하고, 수강취소기간에 1과목 수강취소 신청하여
수강료를 환불받음)